본문 바로가기

약술형논술(가천대)

2021 적성전형-수원대 적성고사 파이널 수업

반응형

로고스멘토학원에서는 금주 10월 11일에 실시될 서경대 적성고사를 위해 지금 한창 서경대 파이널반 수업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다음주인 10월 17일(토)과 18일(일)에는 수원대가 이틀 간 자연계, 인문계 별로 적성고사를 실시합니다.

수원대는 수도권에 있는 대규모의 종합 대학입니다.

내신, 수능 5등급 안팎의 수험생들이 수원대를 다른 전형으로 지원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적성전형은 내신 차이가 큰 변수가 되지 않기 때문에 6.0등급 이내에만 든다면 낮은 내신으로도 적성고사를 통해 합격권에 들 수가 있습니다.

즉 일정 수준의 내신 범위에서는 적성고사 성적에 의해 당락이 좌우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코앞에 닥친 수원대 적성고사를 앞두고 적성고사 고득점을 통해 합격으로 가려면 무엇을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일까요?

마지막으로 실력을 쌓음과 동시에 시험장에서 급격한 점수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는 실전 훈련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로고스멘토학원의 대학별 적성고사 파이널 수업은 이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래서 해마다 대학별 적성고사가 실시되는 일주일 전에는 파이널 수업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적성고사 파이널 수업에서는 매일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합니다.

이런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학생들은 몇 가지 큰 도움을 받게 됩니다.

 

첫째, 같은 대학에 지원하게 된 경쟁자들과 실제로 미리 경쟁을 해볼 수 있습니다.

둘째, 매일 실시되는 모의적성고사를 통해 자신의 점수를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셋째, 매일 실시되는 모의적성고사를 통해 시험장에의 적응력을 충분히 쌓을 수 있습니다.

넷째, 학원의 모의적성고사에서의 제시문이나 문제가 실제 시험에서도 적중하는 사례가 매우 많습니다.

 

이밖에도 학원의 파이널 수업에서 진행되는 모의적성고사 수업은 많은 효율성이 있습니다.

수원대는 국어 30, 수학 30, 합쳐서 60문항의 적성고사를 60분에 치러야만 합니다.

수원대 적성고사의 문제 난도가 다소 낮은 편이긴 하지만 60문항을 60분에 풀고 그 시간 안에 omr 용지까지 기록해서 마무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로고스멘토학원의 파이널 수업은 수업 그 자체만으로도 시험장에서의 적응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시간표는 금주에 실시되는 서경대 파이널, 그리고 다음주에 실시되는 수원대 파이널 등 대학별 적성고사 대비 수업 시간표입니다.

이미 지나간 대학별반 수업들도 있지만 종료된 시간표는 삭제를 했고, 아래 시간표는 현재 이후 남아 있는 수업들만 기록된 상태입니다.

아래 시간표에서 분당관 수원대 파이널 수업은 이미 마감이 되었습니다.

만약 수원대 파이널을 분당관에서 수강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대치관으로 와서 수강할 것을 권장합니다.

대치관은 아직도 자리가 꽤 남아 있습니다.

 

 

만약 수능 이후 가천대 적성고사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위 시간표에서 가천대 적성고사 대비 집중반 6, 7, 8 수업을 수강할 수도 있고, 파이널 수업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어느 대학을 지원하든 주말 적성고사 대비 국수영 정규반 수업을 통해 전반적인 실력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최근 대부분의 대학들은 적성고사에 ebs를 적극 반영합니다.

그래서 로고스멘토학원의 주말 정규반 수업에서는 ebs를 활용한 적성고사 대비 수업을 진행합니다.

 

 

 

반응형